파트너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By

허지원

2022-09-27

작성

2022-11-03

업데이트

아는의사 파트너 활동 가이드

아는의사, 어떻게 사용하면 좋나요? 

1.전자 예진 시스템

증상에 대한 반복되는 질문 문진을 전자 예진 시스템으로 진료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요. 빠짐없이 증상 데이터를 쌓을수 있고, 환자와 라포를 쌓을 시간도 확보할 수 있어요.

2. 내원환자 증상 데이터 축적

진료 환자들의 증상 데이터를 활용하여 어떤 환자들이 나에게 오는지, 계절변화가 있는지 등을 파악할 수 있고, 더 좋은 진료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수 있도록 증상 데이터를 제공해 드려요.

3. 진료 및 검사 후 사후 관리 활용

진료 및 검사 후 환자분들에게 간단한 진료 요약 메시지를 보낼 수 있고, 검사 후 문제 발생 여부를 확인하는 안부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어요.

아는의사 파트너 활동 가이드

STEP 1. 회원가입 및 로그인

https://partner.knowingdoctor.com/ 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가입에는 관리자 승인이 필요해요. 가입 신청 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STEP 2. 문진 확인하기

‘아는의사' 또는 ‘TWC’ 버튼을 눌러 모든 문진 결과들을 확인하세요. 원하는 문진리포트를 클릭해 자세한 증상을 볼 수 있어요.

STEP 3. 상담 시작하기

‘상담하기' 메뉴에서 ‘상담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채팅을 시작해주세요. 

STEP 4. 상담 종료하기

‘대화를 종료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를 눌러 상담을 종료해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FAQ)

Q. 채팅창에서 엔터를 치니까 바로 전송이 돼요. 줄 바꿈은 어떻게 하나요? 

줄 바꿈은 [ Shift + Enter ] 를 통해 가능해요. 내용을 입력하고 [ Enter ] 를 누르면 내용이 바로 전송되니 주의해주세요. 

- 줄바꿈 : Shift + Enter 

- 전송 : Enter

Q. 채팅창에서 URL 링크를 보내고 싶어요. URL 링크에 접속할 수 있나요?

아는의사 채팅창은 하이퍼링크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요. URL 링크를 붙여 넣고 해당 URL을 클릭하면 원하는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어요. 상담 시 필요한 정보들을 URL 링크로 보내보세요. 

Q. 환자가 문진 작성을 완료했어요. 파트너 로그인 없이 이 문진을 볼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환자가 ‘내 증상’ > ‘리포트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해당 문진 리포트의 주소를 공유할 수 있어요. 이 주소로 들어가면 로그인 없이 누구든지 문진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환자가 복사한 시점으로부터 24시간 동안 이용이 가능하니, 빠르게 확인해주세요! 

Q. 사이트 바로가기는 어떻게 설치하나요? 

PC 바로가기 설정하기 

1. 크롬 브라우저 실행

2. https://partner.knowingdoctor.com/ 접속

3. 우측 상단 더보기 탭 >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 클릭 > 이름 설정 후 ‘만들기' 클릭 

스마트폰 바로가기 설정하기

1. 모바일 크롬 브라우저 실행

2. https://partner.knowingdoctor.com/ 접속

3. 우측 상단 더보기 탭 > ‘홈 화면에 추가’ 클릭

4. 이름 설정 후 ‘추가' 클릭